반응형

이제 계절상 가을로 분류되는 9월이 찾아왔습니다. 벌써 태풍 두개가 지나간 뒤로 많이 선선해졌다는걸 느끼고 있습니다만, 또 다시 찜통더위가 찾아오다가 갑자기 선선해지겠죠.. 워낙에 몇년새에 날씨의 변덕에 많이 당해봐서 이젠 진저리가 납니다.



이미 개강한 학교도 있을테지만 저도 이제 개강을 하고 다시 학교생활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동안의 방학동안 한게 없는것같아도 생각보다 한게 많아보이는것 같아보입니다. 두달동안 헬스장을 다니면서 다리에 근력도 어느정도 생겼고, 근육도 많이 붙었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에 보이는곳도 가보고 생각보다 많은곳을 가보았네요.. 포스팅으로 남긴곳도 있지만, 남지 않은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9월을 맞이하면서 늦은 밤에 제가 좋은 사업아이템을 하나 생각해냈고 지금 구상까지 거의 다 되었습니다. 사업에 대해서 페이스북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블로그마케팅과 블로거 육성에 관련된 사업입니다. 


기존의 블로그마케팅이 인위적으로 지수를 높여서 검색 상단에 노출하고 조잡한 광고글들로 이목을 끌으려 했다면 제가 구상한 사업은 이와 반대로 상업성은 조금 뒤로 밀어두고 진정 블로그의 순기능인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면서 업체의 홍보와 이미지 제고 두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방법대로 대행해주거나 컨설턴트 해주는 방법입니다. 오히려 알찬 글은 수요자에게도 답없는 광고글보다 훨씬 더 믿음을 줄 수 있지요. 그리고 인위적으로 한번에 키워주는 블로그는 각 포털의 정책에 따라 언제 숙청당할지도 모르지만, 정말 알찬 블로그는 꾸준히 성장해나간다는건 많은 블로거들이 잘 알고 있지요..


사업은 정말 그럴듯 한데, 일단 학교 주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조만간 사업자 등록도 해보고 사장 티스도리가 되어봐야죠.. 여튼 9월. 모두가 원하는대로 좋은일만 가득한 한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잘 읽으셨다면 손가락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