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배드림... 중고차 사이트로도 유명하지만, 나름 자동차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인터넷 사용자들에게는 성지와도 같은 커뮤니티가 아닐까 싶습니다. 엔카같이 규모가 비슷한 중고차 사이트들 역시나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나, 보배드림만큼 활발하거나 하지는 않지요.


그런 보배드림 유저들에게 선망의 대상인 '스티커'가 있습니다.


바로 신청해두고 잊을만 할 때 받는다는 보배드림 스티커 말입니다.



보배드림에서 편지봉투가 하나 왔습니다.


뭘까 하는 생각도 없이 단번에 스티커라고 알아차렸네요. 그러고보니 내차소에 비스토 순위올라갔을때 신청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제야 발송이 되어 왔습니다. 잊을만 할때 보내주는 스티커가 정말 맞나봅니다.



생기긴 이렇게 생겼습니다. 알파벳 O가 빨간 컬러에 RPM게이지 바늘로 부각되었네요.


가끔 도로를 달리다 보면 보배드림 스티커가 붙여진 차량들을 볼 수가 있지요.. 그런 차들 중에 한대라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몇년째 써먹는 디자인임에도 크게 질리거나 하진 않습니다.



부착 난이도야 하급 수준이니 그냥저냥 붙입니다.


앞에는 그래도 잘 붙였네요.... 티스도리 스티커와 M300클럽 스티커 밑으로 보배드림 스티커를 부착했습니다. 스티커가 내리 세개씩이나 붙었네요... 앞으로 더 붙인다면 우측으로 밀어서 붙이던지 해야겠습니다.



뒤에는 망했어요........


최대한 시야 가리지 않는 부분에 붙인다고 하다가 너무 안쪽으로 밀어붙였는데 저리되었네요. 멀리서 보면 크게 티는 나지 않지만 조금 휘어진게 보이시죠?? 여분까지 줬으면... 하는 바램도 있지만 보배드림에서 무상으로 배포를 하는 스티커이니 이걸로 만족하고 다녀야겠습니다.


고로 비스토에 붙이려고 주문했던 스티커를.... 한참 뒤에야 받아서 스파크에 붙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