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금 전에 올라온 글 

에 대한 추가적인 내용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직접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할 방법을 찾던 내용의 포스팅이였는데요.. 현재 이용되고 있는 관리자 화면에서의 시범을 보였기 때문에, 본문쓰기가 되지 않았었습니다.
(티에디션 론칭 이후 사라진 이전관리자모드 바로가기 버튼이 없어졌기에.. 아예 이전관리자모드는 사용이 불가능한걸로 인식하고 있었기에.. 거기까지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마침 "윈컴이의 컴퓨터 이야기 블로그(http://wincomi.wo.tc)"를 운영하고 계신 윈컴이님께서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아..! 아직도 구형 관리자모드가 실행이 되긴 하는구나!! 라는 생각에 당장 실행에 옮겨보았습니다.

실행에 옮겨보니, 맨 위의 사진처럼 "이전버젼의 관리자 모드"에서는 안드로이드폰들도 제목 본문쓰기 사진업로드가(플레시 플레이어 설치시 가능)가 모두 되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있는 관리자모드에서 이용하는 몇가지의 플러그인과 부가기능들은 사용할 수 없었지만, 일단 글을 올리고 View로 송고를 하고 태그를 달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날라갈 것 같았습니다. 남들이 시도해보지 않았던 것을 시도했지만, 절반의 성공을 거둘 수 밖에 없었던 저는 

"윈컴이"님의 도움으로, 완벽한 성공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윈컴이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간단히 이전버젼의 관리자모드를 통해서 안드로이드폰에서 직접 글쓰러 가는 방법"


이전버젼의 관리자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보이는 글-글쓰기를 선택해 가거나, 티스토리 시작하기 아래에 보이는 "새 글을 씁니다"를 통해서 글쓰기 화면으로 들어가셔서 글을 써주시고, 태그를 달아주시면 되겠습니다.

P.S 새버젼의 관리자창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기능들은 임시저장 후, 새 관리자창으로 옮겨가셔서 하시면 되겠습니다..ㅋ

어쨋든 안드로이드 어플만 뼈빠지게 기다리면서 생각했던 한가지의 잡생각이 불가능함을 가능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저도 화이팅이고!! 윈컴이님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