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거지모드 발동.


하이브리드 와이퍼가 일반와이퍼 값 수준에 시중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평소 저렴한 일반와이퍼를 사서 쓰거나 누가 신차를 뽑아서 금방 탈거한 와이퍼를 저한테 버려달라고 부탁해서 그런거 주워서 쓰는 거지인 제가 큰맘먹고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구매했습니다. 동호회에서 1800원에 공동구매중이고, 위메프에서는 1900원이나 네개 이상 구매시(두셋트) 무료배송이 가능하네요.


결국 위메프에 가입하면 2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까지 사용해서 개당 1060원돈에 와이퍼를 구매했습니다. '나이트뷰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말이죠.



비싼돈을 지불하고 최고급 와이퍼를 구매할 이유는 없다는 데에 동감합니다.


뭐 한대에 2만원 가까이 하는 불스원 하이브리드 와이퍼나 뭐 요런 제품들이 효과가 좋을진 몰라도 중저가 제품으로 소리가 나거나 잘 닦이지 않을 때 까지 사용하고 갈아끼우는게 제 철칙입니다. 비스토 타던 시절에도 비싼 와이퍼로 교체한 모닝의 와이퍼를 가져와서 끼웠고, 스파크 역시나 겨울에 롯데마트에서 판매중인 일본 덴소제 일반형 와이퍼를 구매해서 장착했었고, 추운 나날을 거치며 잡소리가 나고 잘 닦이지 않아 출고한지 몇시간만에 모닝에서 탈거한 와이퍼로 교체해서 끼워줬습니다.



화요일 밤에 주문했으니 수요일 발송해서 목요일에 배송되어 왔습니다.


저 멀리 부산에서부터 올라왔네요. 스파크에 맞는 사이즈(600mm 400mm) 여섯쌍을 주문했으니 총 열두개의 와이퍼가 택배 트럭을 타고 여기까지 올라온겁니다. 하나 포장을 뜯어서 어떻게 생겼는지 구경이나 해 봐야죠.



박스는 좀 저렴하게 생기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나이트뷰 하이브리드 와이퍼. 그리고 밑에는 매직으로 와이퍼의 길이를 체크해 둔 모습이 보이더군요.



커버일체형 관절구조와 공기역학적 디자인 그리고 강인한 내구성을 가진 물건이랍니다.


뭐 모든 하이브리드 와이퍼가 가진 긴으적 특징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살다살다 하이브리드 와이퍼가 일반형 와이퍼보다 싸게 나와서 큰맘먹고 사서 써보네요.



물론 저렴하니 중국산입니다. 발송을 해 줬던 본투로드라는 업체에서 제조와 수입을 다 해오나 봅니다.


뭐 개당 500원 언저리에 납품받았으니 요렇게 저렴하게 팔 수 있겠죠. 전 천 육십원이라는 가격에 샀으니 일단은 만족합니다. 암만 일반형 와이퍼라고 해도 저 가격에 살 수 없으니 말이죠.



커버 플라스틱이 불스원이나 보쉬 제품처럼 좀 고급스럽다는 느낌은 없습니다만,

그래도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특징은 다 가지고 있습니다. 딱히 문제될 요소도 없고 말이죠.


여튼 지금 와이퍼 수명이 다 할 시기에 장착을 하려 합니다. 오늘 가서 한분 드렸고 나머지는 스파크 전대 회원님들께 하나씩 돌릴 예정입니다. 저렴한 하이브리드 와이퍼,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할지 아니면 그냥 싼맛에 쓰는 물건이란 평이 내려질지는 좀 더 기다려야 결과가 나올듯 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