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기아차는 WPC 시스템이 아주 잘 구축되어 있는지라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만, 우리의 한국GM 대우차들은 그딴게 없습니다. 물론 현대 그리고 기아차도 옛 아시아자동차 생산 차종이나 정말 오래된 차량들은 전산 확인이 불가하지만, 그래도 뭐 대다수 차량의 조회가 가능한데 말이지요.


여튼 부식으로 푹 들어간 쇼바마운트 부식부위의 복원작업을 위해 빠찌를 떼우려 알아봤지만 죄다 거부하고, 수소문 끝에 해당 부위 부품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나름 트렁크 부분의 골격이 되어주는 기둥입니다.


코일스프링이 장착되는 쇼바마운트가 붙어있습니다. 생각보단 오랜 세월 악성재고로 남아있었던 물건이지만 드디어 빛을 보게 되었답니다.



멤버-리어 플로어 사이드, 좌

62300A78B02-000


이미 다 썩어버린 기존의 순정부품 스티커. 그리고 당진의 부품점 코드가 적힌 송장. 전산에 잡히는 물건이 없다면서도 이렇게 하나 둘 조회가 되곤 합니다.



오래전 청원부강 부품대리점에서 동서울정비사업소로 반품을 보냈던 흔적이 보입니다.


부강은 세종시 부강면으로 편입되었고, 동서울 사업소에서도 사용되지 않은지라 결국 돌고 돌아 제 손에 쥐어지게 되었답니다. 이래저래 돌고 또 돌고.. L지역에서 P지역으로 이동했다는 이야기는 뭔지 알아듣지도 못하겠습니다.



2015년 4월 20일. 

동서울서비스센터에서 세종중앙부품물류센터로 이동했다는 송장이 또 있네요.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만, 영어 부품 명칭은 MEMBER COMP-RR FLOOR SIDE, LEFT입니다. 가면 갈수록 사라져가는 올드한 티코 부품들.. 그래도 가능한 부분까진 구해보려 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