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2월의 시작이자, 음력 설이 찾아왔습니다.

 

평범하게 차례를 지내고 산소는 눈이 내려서 내일 간다고 그러네요. 뭐 여튼 그냥저냥 평범한 설 당일이라 생각했습니다만, 올해들어 처음으로 기분 좋은 일이 생겼네요. 음력 기준으로는 새해 첫날부터 매우 기분 좋은 일이 생겼습니다.

 

로또 습득

눈을 치우다가 로또가 있어 QR코드로 확인했습니다.

꽝이네 하고 버리려는데 뒷장에도 또 한 장 더 있더군요.

 

5등 5000원만 당첨되었어도 기분이 매우 좋았을텐데, 무려 4등 5만원에 당첨이 된 로또였습니다. 즉 누군가가 앞면만 보고 꽝이라고 생각하고 길거리에 버렸던 로또를 우연히 주워 확인했더니 4등이네요. 양력과 음력 모두 2022년에 접어드는 시점에서 시작이 매우 좋습니다.

 

고양이 밥

겸사겸사 사무실에서 키우는 고양이 밥이나 주고 왔네요.

 

12월 초 어느날 눌러붙었던 고양이입니다. 처음에는 뼈밖에 없던 새끼고양이였는데 약 2개월 가까이 밥을 주니 그래도 꽤 크고 몸집이 불어났습니다. 그래도 동네 큰 고양이들이 괴롭혀서 상처가 많네요. 몸통에도 다른 고양이가 할퀴어서 털이 뜯겨나갔습니다.

 

이 불쌍한 고양이 가뜩이나 큰 고양이들에 치여 잘 먹지도 못하고 그나마 사람들이 주는 사료로 연명하고 사는데 일주일간 밥을 줄 사람들도 나오지 않으면 그냥 굶겠거니 싶어 나와서 밥을 줬습니다.

 

로또 당첨금 환전

로또 판매점에 가서 자동으로 두장과 4만원으로 바꿔왔습니다.

 

시작은 좋습니다. 이 기운 그대로 몰아 앞으로의 11개월 부디 잘 지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자동 돌린 로또가 과연 얼마나 잘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음력 새해 첫 행운을 그대로 이어 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