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델(Dell) 모바일 고객지원센터도, KT테크 A/S센터도 못잡아낸 버그에다가.. 터치오류등으로 인해서 결국 대리점에 교품 약속을 받아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물량이 들어왔다고 하기에.. 교품받으러 대리점에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이용하던 베뉴를 반납하고, 새 기계를 받아오게 되었습니다. 제 앞에서 상자를 뜯은데다가 한번 조회해본 결과 개통이력도 깨끗한 폰이고요, 일주일만에 어찌되었던 교품을 받아오게 되었습니다.

천안까지 가서 받아온 A/S센터의 짧은 교환요청서.. 터치오작동이라고 써줬지만(사실 터치오작동도 빈번했었다.) 실질적인 교품의 원인이 되었던 MP3플레이어 커서를 옮겨놓을 경우, 네번 중 한번꼴로 버벅이는 현상은 역시나 새 제품도 횟수만 적어졌을 뿐, 나타나는 현상이였다. 다른사람들한테도 나타나는걸로 보아, 이건 당장에 다음 업데이트때 해결해야할 문제로 보인다. 거기다가 자기혼자서 주소록 프로세스가 종료되고 켜지는 문제는 앞으로 또 나타날지 모르겠지만, 이것까지도 두고봐야 겠다.

같은날 같이 출시된 5인치 태블릿폰인 스트릭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베뉴의 경우에는 핸드폰을 처음 만드는 한 미국회사의 프로그램 오류에다가, 빈번한 터치먹통에 오작동... 카메라버그는 거의 대부분의 유저들이 겪은 사항일정도로 아직까지 기본적인 기능에서 잡히지 않은 버그들이 여럿 보인다.. 

그래도 악명높은 모 회사처럼 "원래 그러니까 참고쓰세요.."같은 얘기는 안하던 델 고객지원센터였으니.. 앞으로 업데이트 패치등을 통해서 해결 수 있을것이라는 희망찬 전망을 해본다..

P.S 흠.. 교품된 폰은 한번 수리와 재생산 과정을 거친 후 다시 다른사람 손에 들어가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