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자의 학교에서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동아리를 만들 수 있게끔 신청을 받아서 선정된 동아리에게는 활동을 지원해주는 지원금이 나온다기에, 필자와 같이 DSLR을 들고다니는 친구와 함께 "사진부"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몇명의 부원들도 모으게 되었구요...

 그리고, 지난 토요일.. 첫번째 미션을 받게 되어.. "총 동문회 회장 취임식"에 사진을 찍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반갑게 맞아주시는  엄청난 선배뻘의 선배님들도 계셨고.. 사진을 찍은 대가로, 맛있는 뷔페까지도 맛을 볼 수 있었는데..

이분들께서, 무언가가 들어있는 하얀 봉투를 주셨습니다. 동아리 활동 지원금인지 무엇인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10만원권 수표 한장이 들어있었습니다. 

아직 활동지원금 지원 대상 부서가 확실히 확정된것도 아닌데 이렇게 활동을 위해서 10만원을 주셨다는 데에는 깊은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4월 9일에도 학교 운동장에서 하는 총동창회때도 사진을 찍어달라는 부탁도 받게 되었고요.. 

신생부서인데.. 고3인데다가 돈은 굉장히 많이 들여서 출사를 가는 년간계획을 냈지만, 100% 지원금을 받는 부서가 될 것이라는 보장도 없고.. 10만원이면 매우 큰돈인데.. 그날 촬영에 참여했던 세명의 부원의 의견은 엇갈리고 있습니다.

본인은 활동지원금으로 추후 계속 이용하기를 원했고, 한명은 분배를 또 다른 한명은 회식을 주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단 담당 선생님께서도 회식은 좀 그렇다는 입장을 보이시긴 했지만, 서야고등학교 사진부 창단기념식을 한번 해야하는 입장이기에 굉장히 난처하네요...

학교 사진동아리의 출발.. 그리고 우연찮게 얻은 활동지원금.. 과연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