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는 MBC 표준FM을 주로 듣고 다녔습니다만, 지금은 SBS LOVE FM을 주로 듣고 다닙니다. 

 

문재인정권 출범 이후 대놓고 친정부 성향으로 편향된 방송을 송출하는 MBC 라디오가 마음에 들지도 않았고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하차 이후 이런저런 방송을 듣고 다니다가, 지난해 여름 즈음에 정오에 방송되는 '이재익의 시사특공대'와 이후 2시부터 이어지던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를 듣고 결국 SBS LOVE FM에 정착했습니다.

 

주로 SBS 라디오라 하면 107.7Mhz로 대표되는 파워FM을 연상합니다만, 수준 떨어지는 가십거리 위주의 하나도 공감 안가는 인싸감성의 얘기들이나 해대서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채널은 아닙니다. 반면에 시사 스포츠 예능 뉴스 등 다양한 성향의 프로그램을 편성하는 채널이 성향상 더 맞더군요. 여튼 그래서 SBS 러브FM에 정착했습니다만, 시사특공대 DJ는 '나 이런 사람이야' 틀었다가 민주당의 외압으로 짤려서 평범하게 PD나 하고 있고 나르샤 역시 트로트 가수 윤수현에게 지난 2월 자리를 내주고 떠났습니다.

 

라디오 유목민 생활을 하다 정착한 채널인데, 꼭 듣는 방송 몇개를 제외하고도 오전시간대에는 어지간해서 라디오를 듣고 다닙니다. 지난 토요일 파주에서 무려 4시간이 걸려 당진으로 내려오며 주말 오전에 방송되는 'DJ래피의 드라이브 뮤직'에 문자를 보냈는데, 상품을 준다고 하더군요. 그간 기프티콘은 많이 받았습니다만, 기프티콘이 아닌 기프트몰에서 정보를 입력하고 배송받는 상품은 처음 받아봅니다.

 

면도기세트 당첨

보통 바로 기프티콘을 보내주는 PD들도 있습니다만, 며칠 뒤 기프티콘이나 문자가 옵니다.

 

따로 상품 품목이 무엇인지는 듣지 못했는데, 도루코 면도기 세트입니다. SBS 라디오 기프트몰에 접속하여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상품을 받아가라는 이야기네요. 기프트몰 링크로 접속합시다.

 

https://radiogiftmall.sbs.co.kr/

 

SBSRadio:로그인 페이지

-->

radiogiftmall.sbs.co.kr

 

SBS ID가 필요함.

SBS ID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ID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이전부터 사용하던 ID가 있어 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고릴라로 사연을 보내신 분들은 뭐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만, 휴대전화 문자메세지를 보낸 분들은 SBS 계정에 등록된 전화번호와 당첨된 문자를 보낸 전화번호가 일치해야 한다고 합니다.

 

시상품내역

로그인 후 시상품내역에 당첨된 상품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빨간색 등록완료 아이콘을 클릭하여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름 우편번호 배송지 입력

이름과 우편번호 배송지 정보를 입력한 뒤 약관에 동의하고 저장하면 됩니다.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조금 어렵게 느껴지시겠지만, 젊은 사람들에겐 기프티콘보다 조금 번거롭기는 해도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저장 완료

저장 완료 후 배송준비중으로 변경되고 정보 변경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SBS 러브FM의 거의 모든 프로그램을 항상 잘 듣고 있습니다. 간간히 듣고싶은 노래를 듣거나 방통대 강의를 듣고 다니는 시간도 있긴 하지만, 꼭 챙겨듣는 몇몇 프로그램들은 다른거 다 제쳐두고 차에 타고 있으면 무조건 듣고 다닙니다. 황금같은 토요일 오전에 4시간을 도로 위에서 허비했지만, 구구절절 사연을 적어 보내니 노래로 행복하게 해주시는 DJ 래피의 드라이브 뮤직에서 이런 좋은 선물도 보내주셔서 기분이 풀리는 느낌이네요. 라디오는 사랑이고 행복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철한자구/서해대교

잉여로운 일상 속에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