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한국원자력문화재단"과 함께했던 "에너지체험 블로그기자단"활동은 웬만큼 티스도리닷컴에 들어오셨던 분들이라면 알고 계실것이라 믿습니다. 영광 원자력발전소 견학을 비롯해서 새만금 출사까지. 나름 좋은 경험이였고, 좋은 인맥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였죠.


이러한 한국원자력문화재단 에너지체험 블로그기자단으로써의 활동은 실질적으로 한참 전에 마무리되었지만 그동안은 3차리뷰 후기를 받는 기간으로 널널하게 한달정도를 주었고, 지난 금요일 세번의 모임후기중 우수후기를 쓴 사람에게 상품을 수여하는것으로 최종적으로마무리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3차리뷰 우수자"로 선정이 되었다는 전화를 금요일에 받은 뒤. 아무 생각 없이 있다보니 집배원 아저씨께서 오시더랍니다. 그리고 아래와 갚은 우편물이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3차리뷰 우수자 선정 및 공지과정은 네이버 블로그 "Energy Planet"에 가셔서 확인하세요!
(http://blog.naver.com/energyplanet/10127477883)


마우스닷컴에서 보내온 우편물..

마우스닷컴은 원자력문화재단 블로거기자단 진행을 대행해주는 회사입니다. 이곳에서 기자단 관련된 일이 있을때마다 전화가 오고, 이곳에서 모든 일을 대행해서 해주었습니다.

그렇게 기대하면서 뜯는데....


울트라 강력접착 신공!!

참 강력하게도 붙여놓아주었습니다. 저는 그냥 테이프만 붙어있길레 테이프로만 살짝 붙여서 온 줄 알았죠. 그리고 칼로 살살 테이프를 뜯어내는데.....

"우다다다다"

결국 이렇게 이도저도 아닌 상태로 찢어져버립니다. 풀로 잘 붙여둔데에다가 혹시모르니 테이트를 한번 더 붙인상황인데..ㅎㅎ 저는 그것도 모르고 무작정 테이프만 뜯는다고 하고있었으니.....

그나저나, 3차모임때 "활동우수자"와 "사진작품 우수자"로 뽑힌 두 형의 상품이 백화점상품권으로 기억나는데. 저에게는 아직까지 쓰지않고 방에 모셔두는 상품권이 하나 있습니다.


2010년 3월. 한남동 일신빌딩의 추억

알고계신분이라면 극 소수 알고계실테지만, 보통 모르고계실것이라 생각됩니다.

2010년 봄 어느날에 유리로 된 어떤 빌딩에서 열렸던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모임. 티스토리 티타임.
(건물의 소유주인 일신그룹에서 쓰는 층과 이탈리아 대사관에서 쓰는 층. 그리고 다음에서 쓰는 층과 가장 윗층에는 매값폭행으로 유명한 M&M로지스가 있었던걸로 기억한다.) 

사실 사다리타기 추첨을 통해 가져간 상품권이였지만 저를 비롯해서 멀리서 왔다고, 대구에서 오신 블로거 조로님과 함께 저걸 주셨던걸로 기억하는데.. 그 상품권. "대학가서 써야지.." 해놓고 벌써 대학가는군요.

여튼 잠시동안 몇년 전 추억을 되새김질하며 칼로 봉투의 윗부분을 관통한 뒤 내용물을 꺼내봅니다.


고급스러운 현대백화점의 상품권봉투와, 노란색 포스트잇

그나저나, 직접 모임에 가셔서 받은 형들은 포스트잇같은건 붙여져있지 않은걸로 기억하는데. 포스트잇이 붙어져있습니다!! 자세히 확인해볼까요??


축하드려요 ^_^
블로그 기자단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사실 우수리뷰로 선정되었다고 주소를 확인하는 전화가 왔을때, 마지막으로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는 이야기를 하고 웃으며 끊었는데.. 그래서 간단한 답례(?)로 이렇게 적어서 보내주신걸까요?

여튼 마우스닷컴에 이름모를 직원분!! 작은 정성에 감동하고 갑니다!!


봉투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봉투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꺼내봅니다. 100,000원의 현대백화점 상품권과 고급스러운 용지에 복사되어있는 사용처 관련 안내문이 들어있습니다!! 무려 10만원이라니!!!!!!!!!!


자세히 봐도. 만원이 아니야!!!!!!!!!!! 10만원이야!!!!!!!!!!

어떤분께서 저를 이렇게 뽑아주셨는지는 모르겠어도, 저의 가능성을 높이 사주시고 생각해주신데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런데.. 현대백화점이 어딨는거지??

가까운데에.. 어디에 있었더라........

아아 불쌍한 당진시민이여. 2012년 1월 1일부터 시로 승격하고 당장 오늘 인구 15만 돌파했다는 동네가 이제 군단위 동네의 오명을 벗을 황해안시대 최고의 유망주 당진에는 현대백화점도 아니 그 비슷한곳도 없는거란 말인가!!


그래서 저는.. 자세히 이용안내문을 살펴보았습니다.

상품권 환불기준
권면금액 100분의 60이상 [단, 1만원권은 100분의 8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입시 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사용시 유의사항
1. 상품권의 도난, 분실 회손할 경우, 당사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현대백화점 카드 대금 납부 및 순금 구입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상품권 구입시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상품권으로 물품구매시 세금계산서 발행]

상품권 사용장소
1. 쇼핑 : 현대백화점 전점, 현대홈쇼핑, Hyundaimall.com, 호텔신라 면세점
2. 호텔 : 호텔현대 [경주/울산/경포대], 롤링힐스, W서울워커힐, 빈안트리 클럽&스파, 그랜드 앰배셔더, 호텔신라, 노브텔 맴배서더노브텔 대구,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힐튼, 리츠칼튼, 그랜드 하얏트, 파크하얏트, 호텟 인터불고, 파라다이스 [부산]
3. 외식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빕스, 베니건스, 온더보더, 미르쉐, 차이나팩토리, 마켓오, 씨즐러, 스칼렛
4. 문화레저 : 현대드림투어, 해비치리조트, 현대 성우리조트, 예술의 전당, LG아트센터,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5. 골프 : 해비치CC 제주, 오스타CC, 파인크리크CC, 파인밸리CC, 스카이72, 금강CC, 소피아그린CC
6. 건강검진 : 서울아산병원, 고대 [안암,구로] 병원, 인제대일산백병원, 경북대병원, 울산대병원 


이거.. 참 애매합니다. 골프치러 다닐것도 호텔가서 자는것도 아니니 쓸만한데가 몇군데 없습니다;; 현대홈쇼핑이나 현대아이몰같은데에서 뭘 지르던지 아니면 저 위에 한남동의 추억이 담긴 상품권과 함께 이것까지 같이 들고 아웃백 가야합니다. 당장 현대홈쇼핑이랑 현대아이몰을 제외한 나머지는 여기서 써먹으려면 한참은 나가야 하고.. 그렇다고 지금 당장 지름신께서 강림할만한 물건도 없고.. 이 상품권 역시 오랫동안 숙성시켜둬야 할까요??

일단은 조금 놔두고 2012년에 가서 이걸 어떻게 사용해야될지 계획해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경험과 좋은 인맥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시고 이런 미천한 잉여블로거에게 우수후기 작성자라는 타이틀을 붙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포스트잇 남겨주신 이름모를 마우스닷컴 직원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열심히 하는. 열심히 나아가는 블로거로써 저 상품권의 액면가보다 가치있는 글들로 많은 이웃분들께 사랑받겠습니다?!

"이 글을 잘 보셨다면 손가락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30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