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제가 뜸하죠? 글도 제대로 안나오는것 같구요..

바쁩니다. 사실.. 병원도 다녀야되고 개강이후로 새로운 환경에서의 새로운 생활에 대한 적응또한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차라리 이것저것 까다롭게 준비해야한다는 제약이 없던 고등학교 시절로 다시 돌아가고싶습니다. 다리도 빨리 병명이라도 알았음 좋겠구요.


1. 학교이야기.

바쁩니다. 이제 개강한지 슬슬 일주일이 되어갑니다만, 아직까지 적응해야할건 많습니다. 학생증도 만들어야하는데 우리은행 계좌랑 연동문제때문에 복잡하고 과사가서 또 한참은 있어야하기에 복잡합니다. 거기다가 이번주에 잡아놓은 일정들도 꽤 되고. 신입생 대면식 자리에 가도 아픈 다리를 이끌고 가기는 그렇고 다리때문에 술을 마시지 못하니 가도 제대로 어울리지도 못하죠.

2. 병원이야기.

병원이야기는 아시다시피 동네병원에서 안되서 단국대학교병원으로 가서 검사까지 받았다는건 알고계실겁니다. X-Ray에 혈액검사로는 부족해서 정밀검사인 핵의학과의 뼈스캔까지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 검사결과는 목요일에 나옵니다. 그런데 목요일날 보령도 내려가봐야 될것같고.. 여튼 바쁘겠습니다. 약빨도 안들어서 다리가 너무 아파요ㅠㅠ

3. 경기도지사 간담회.

어제 TNM과 함께하는 경기도지사 간담회에 다녀왔습니다. 좀 버라이어티했던 일들이 계속 벌어졌었고, 사회를 보셨던 정운헌님께서도 굉장히 난감해하셨습니다. 아무래도 이 이야기는 곧 포스팅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그동안 이런저런 일들이 겹치고 또 겹침으로써 블로그 관리에 조금 소홀했었지만, 앞으로는 여러분들께 실망을 주지 않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이글 써놓고 빨리 글 하나 더 써야죠;; ㄷㄷㄷ)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30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