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


어릴적 부르던 텔레비전으라는 제목의 동요가 있었죠. 병원에 올라가던 지난 금요일, KBS 2TV 아침 작가분한테 블랙아이스 사고 관련 인터뷰를 요청받아 토요일날 병원 근처에서 잠시 촬영을 진행했답니다.


블랙아이스의 위험성에 대해 다루는데 블랙아이스 사고 피해자의 인터뷰를 하나 넣는다 하더군요. 그래서 간단히 차 앞에 세워두고 당시 상황이라던지 사고 정황에 대해 짧막한 인터뷰를 했습니다. 12월 19일날 파주에서 미끄러졌던 그 사고 동영상과 함께 약 1분동안 전국구 지상파 방송을 탔네요. KBS에서 말입니다!



덕밍아웃+파오후 인증+선명하게 붙은 대우엠블럼 비닐


그렇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말을 한 것 같습니다만, 간단한 핵심만 요약해서 나오더군요. 오신 PD분이 뚱피디라고 자신의 이름을 걸고 코너를 만드는 피디님이신데 <한 눈에 보는 핫이슈>라는 코너를 맏아 촬영해 가셨더랍니다. 영상은 약 29분부터 보시면 됩니다.



2TV 아침 2부.E284.160202 작성자 ghfla017


(29분 20초에 맞춰놨네요. 보시다 보면 곧 나옵니다.)


이 영상의 제보자 역시 최근 블랙아이스 때문에 아찔한 사고를 겪었는데요. 미끄러운 노면에 브레이크가 제대로 듣지 않은겁니다. 


자막상에 이름이 김정희로 표기가 되어 졸지에 가명을 쓰게 되었습니다. 작가분께 물어보니 뭔가 착오가 있었다 하시더군요. 조선 최고의 명필 추사 김정희 선생님의 마음으로 못생긴 얼굴 아침부터 기분좋게 보고 출근했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철한자구/서해대교

잉여로운 일상 속에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