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전 보증수리건으로 동네 블루핸즈에 다녀왔었죠..



지난주에 부품이 왔다는 연락을 받았고, 작업시간은 대략 세시간정도 걸린다는 안내까지 받았습니다.


여튼 시간이 나지 않아 차를 오전에 블루핸즈에 놓고 오후에 찾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오후에 정비가 다 끝났다는 연락을 받고 차를 찾으러 블루핸즈로 다시 갔네요.



집에서 매우 가까운 블루핸즈 내포현대서비스. 


경정비에 판금과 도장까지 가능한 1급 공업사가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매우 가깝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들어가는 길목에 세워진 삼각떼.


키는 물론 사무실에서 가지고 있습니다. 사무실에 가서 차를 찾으러 왔다고 얘기를 하고 키를 받아가면 됩니다.



정비명세서를 받습니다. 교체된 부품은 두 품목.


1. 호스 어셈블리-브레이크 부스터 버큠

2. 컬럼 & 하우징 앗세이


브레이크를 밟았다 놓으면 진공호스와 앗세이로 나오는 체크밸브에서 과도하게 큰 소리가 나는 부분과 함께 좀 더 참고 타기로 했었던 스티어링 컬럼 & 하우징 앗세이까지 교체가 되었습니다.


브레이크를 밟았다 놓으면 거슬리게 나던 소리는 이제 사라졌고, 핸들은 뭐.. 체감상의 느낌은 그저 그렇습니다. 좀 더 타다가도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지 주시하고 다녀야겠습니다. 



수리를 마치고 나오는데 물티슈를 주시네요.

현대자동차에서 문자(SNS/전화)가 오면 추천점수 10점으로 적극추천 부탁드려요 ^^


대우(쉐보레) 다녀오고는 여러번 받아봤는데, 현대 서비스에 다녀오고는 평가와 관련된 연락을 단 한번도 받아보지 못했네요. 뭐 큰 불만이 없는 이상 매우만족 찍어주는것이 도리이긴 하지요.


여튼 보름을 끌었던 수리가 모두 끝이 났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홍성군 홍북읍 대동리 157-8 | 현대자동차블루핸즈 내포현대서비스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철한자구/서해대교

잉여로운 일상 속에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