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40404 흉추 12번,요추 1번 압박골절+입원+척추성형술

역시 재수라곤 찾아보기 어려운 하위 10% 도태남답게 지난주엔 몸살에 장염으로 고생하더니 4월 시작과 동시에 이젠 또 뒤로 넘어져서 흉추와 요추의 압박골절로 수술 아니 시술을 받으러 입원

www.tisdory.com

 

240405 당진 9988병원 입원 2일차 (골시멘트 주입 2일차)

4월 4일에 입원하고 저녁에 수술을 마쳤으니 벌써 2일 차네요.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정말 하루 사이에 큰 호전이 있었습니다. 일단 뼈는 그렇게 아프지 않네요. 절개부위나 주변 근육들이 좀 아

www.tisdory.com

 
벌써 3일 차입니다. 뭐 2일 차 대비 몸이 극적으로 호전되는 효과는 없었습니다만, 아직 옆구리 근육통은 여전합니다. 근육이완제가 링거에 섞여있지만 그래도 아프네요. 삼시세끼 다 먹으면서 그냥 앉아만 있기 뭐 해 운동삼아 병원 곳곳을 돌아다니고 바로 옆 투표장에서 사전투표까지 하고 왔습니다.
 

3일 차는 치료와 관련된 이야기는 딱히 언급할 게 없고, 투표나 하고 차나 옮겨놓은 이야기나 해야겠습니다.
 

사전투표

 

수요일에 본투표를 할까 했습니다만, 심심해서 사전투표에 다녀왔습니다.

 

아마 수요일 전에는 퇴원하겠지만, 병원 반경 200m 안에 사전투표소가 무려 두 곳이나 있었습니다. 하나는 길을 건너가야 하고 하나는 길을 건너지 않아도 되는 곳이라 길을 건너지 않아도 되는 곳으로 다녀왔네요. 인증사진은 정치중립을 확실하게 지키는 41개의 도장이 찍힌 손입니다.

 

하나만 찍으면 1찍, 두개 찍으면 2찍이니 뭐니 서로 또 싸우고 시비 걸고 하는데 41개 찍으면 비례대표 정당 40번보다 하나 더 많으니 시비 걸릴 일은 없겠죠. 1찍이고 2찍이고 당신이 지지하는 정당이 무조건적인 정의라고 종교마냥 맹신하지 마시고 타인에게 괜히 정치성향 밝히며 강요도 하지 맙시다.

 

그렇게 투표를 마치고 와서 잠시 숙면을 취했습니다만, 전화가 오더군요. 차를 빼라고 합니다.

 

무슨 주차장이 48시간 무료냐

 

입원환자에게 3일 무료주차라고 외부 주차장으로 차를 세우라고 하더니 48시간 무료라네요.

3일이라고 해서 72시간으로 알고 있었으나 72시간이 아닌 48시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전화를 받고 차를 뺍니다. 공영주차장이 주말은 무료라 일단 공영주차장으로 차를 빼놨네요. 링거는 썬바이저 홀더에 걸고 겨우 차를 옮겨놓았습니다. 그리고 밤에 수액을 다 맞아서 링거를 뺐는데, 아침에 다시 놓는다고 하더군요. 링거를 다시 걸기 전에 차나 다른 곳으로 옮겨두던지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