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3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4. 플짤 업로드용으로만 이용하시려고 하는 분!
(티스토리는 자료창고가 아닙니다.)
5. 동일인물이 다른사람인척 초대장 배포를 요구하는 경우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필독 부탁드립니다.



까치까치 설날은 이제 거의 다 지나고, 우리들의 설날도 벌써 오후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설 잘 보내고 계시죠??(아.. 집에 오면서 차에서 계속 졸았는데 또 졸리네요..;;)

이 나른한 오후에 여러분들께 작지만 알찬 선물로 초대장 배포를 준비했습니다. 티스토리에 새로운 둥지를 틀고 앞으로 좋은 블로거가 되기 위한 꿈이 넘쳐나시는 분들께서, 이 좋은 선물을 받으시고.. 앞으로도 좋은 블로거가 되어 계신 모습을 보는것이 저한테는 세뱃돈을 1억이나 받는것보다, 설 선물을 한트럭 받는것보다 더 좋은 선물이라 생각합니다.

먼저,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티스도리닷컴의 운영자 철한자구/서해대교입니다. 간단히 줄임말로 "철서"혹은 "티스도리"아님 풀네임을 불러주셔도 상관 없습니다.

그동안 티스토리에 자리를 잡고 많은분들께 초대장을 배포해드렸지만, 실질적으로 열심히 꾸며나가시는분들보다 얼마안가서 방치하고.. 혹은 가입하자마자 어려우니까 탈퇴하고, 혹은 그냥 개설만 해놓고 잠적해버리는 분들이 80% 이상을 차지하십니다. 나름 그런분들은 걸러내고 앞으로 열심히 꾸미실 분들만 드릴려고 고민끝에 배포를 하지만, 그래도 역시나 결과는 비슷하고요... 다른날은 몰라도, 오늘 초대장을 받으시는 여러분들께서는.. 그렇게 화장실 들어갈때와 나올때 다른 태도를 보여주시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사실 티스토리 블로거들도 월별 포스팅 실적등에 따라서 초대장이 나옵니다. 당장 블로거들에게도 배포할 초대장을 그냥 얻는것이 아닙니다. 배포하는 블로거분들의 성의를 생각하셔서라도 꼭 초대장을 받으신 새로운 이웃분들께서.. 저를 먼저 차버리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렇다면 양식입니다. 아래 양식을 참고하시고 신청글을 남겨주세요.
(굳이 이 양식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이 양식에 들어가 있는 내용들이 모두 들어가 있을 경우에도 상관없습니다. 
*그냥 메일주소만 남기고가는 분들은 초대장 배포 대상에서 무조건 제외됩니다.)

성함,E-Mail

내가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아야 하는 확고한 이유:

앞으로의 각오:

철/서에게 하고픈말:(없어도 됩니다.)


꼭 E-Mail은 적어주세요.. 이메일을 적어주시지 않으셔서 정말 드리고싶어도 드리지 못했던 적이 몇번 있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추석연휴, 여러분들도 편안히 잘 보내시고..

저는 2월 4일 오후 1시까지 배포작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리고, 꼭 2월 7일까지 블로그를 만들어주세요^^ 만들지 않으신다면 2월 8일에 회수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아래 손가락버튼을 눌러보세요, 신묘년 새해에는 꼭  잘풀립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