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선언을 한지 도대체 얼마나됬다고... 정말 칼같이! 개발을 완료해서 벌써 베타버젼을 내놓게 되었습니다... 자바에 대한 큰 지식도 없는놈이 채 몇일 되지 않아 이 잉여스러운 어플을 베타버전까지 만들게 되었고, 광고까지 넣은 데에는 몇가지의 일이 있었고, 그 일과 그 과정에서 있었던 일들은 얼마 후에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과정이 얼마나 파격적인지는.. 여러분들도 나중에 알게되시면 깜짝 놀라실겁니다..!

일단 제가 만들어 본 매우 간단한 "합덕터미널 시간표"어플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죠.

조만간 베타버젼을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을겁니다.

어플리케이션 소개
 
제목: 합덕터미널 시간표(합덕공용터미널 시간표 beta v0.001) hapdeoktm.apk

v0.001 기능 소개

현재 합덕공용터미널의 일부 시외버스 시간표 제공.


인트로화면.. 지극히 잉여성이 묻어나옵니다. 디자인에는 소질이 없기에..;;


메인메뉴, "시외버스"와 "시내버스"로 구분됩니다. 현재 베타버젼에서는 단순히 "시외버스" 시간표만 제공됩니다.

P.S 추후에 회사정보 소요시간등의 정보를 터미널측에 공식적으로 허락을 맏고 받아와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현재 4개 노선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서울"착 노선 "대전"착 노선 "천안"착 노선 "성남"착 노선 "안성"착 노선입니다. 

아무 노선이나 누르게 되면,


아래와 같이 시간표가 뜨게 됩니다. 아직까지는 굉장히 간단하지만, 추후 상세정보를 더한다면.. 나름 최고의 어플이 될 수 있겠죠...ㅎ

제가 만들긴 했지만, 앞으로의 발전도 역시나 기대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철한자구/서해대교

잉여로운 일상 속에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