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 근래에 계속해서 상승세좀 타보려 하면 변수가 하나씩 생겨서 좌절시키네요..;;;

지금 이 글을 보고계신 분들께서는, 아마도 접근금지 블럭이 해제되었을때 보시는거라 생각됩니다.

열심히 잘 해오고 있고, 딱히 광고글 도배라는것도 하지 않은 저에게, 청천벽력과도 같은 일이 하나 있었습니다. 때로 말하자면 정확히 2011년 4월 23일 오후 10시 13분 티스도리닷컴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접근조치가 되었다는 경고문이 뜨기 시작했습니다.

사유는 바로 "홍보성 게시글 (대량) 게제" 즉 "광고글 도배"

저는 전혀 납득하기 힘든 사유로 접근제한 조치가 되어있기에.. 갑자기 빨라진 심장박동과 함께 밤 10시 긴급 신고센터에 상담전화를 하고, 또 그 다음날 아침 7시 50분정도에 또 한번 전화를 걸어 경과에 대해서 30분동안 전화기잡고 씨름했습니다. (밤에 받으신분이 아침까지도 당직을 서 계시더군요..)


난 도배를 한 적도 없었다. 하지만 고객센터측에서 담당자에게 알아 본 사유는 "팝업 광고"가 원인이였다고 한다.

흠.. 팝업광고라.. 잘 생각해보니 작년 초중순쯤에 한번 광고를 넣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사이드바에 소스를 삽입했는데 그게 팝업창 모양처럼 생겼고, 뜨는데로 수익이 나오는게 아니라, 한번 눌러야 몇십원 나오는 그렇게 황금알같은 광고도 아니였습니다. 

"그럼 왜 난 한적도 없는 도배가 제한사유냐.. 제한사유를 좀 정확하게 써주면 안되냐"는 식으로 얘기를 하니, 뭐 포괄적인 의미에서 제한사유가 뜨기에 안된다는 의미로 상담원께서 말을 하더군요...

하지만 이 말은 검색을 해 본 결과 정말 모르셨는지, 의도적이였는지는 몰라도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습니다.

http://communityblog.tistory.com/97

 이분께서는 2009년, 제가 받은 제한사유와 같은 이유에서 아무것도 모르고있다가 블로그에 접근 금지조치가 되었습니다. 그러한 이분이 받은 제한사유는 분명히 잘 왔는데.. 저한테는 왜 하지도 않은 도배때문에 제한이 되었다고 통보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얘기를 해도 사실 진척이 없었습니다.. 접근제한 해제를 할 수 있는 관리자분은 평일 주간근무만 하신다네요.. 아무리 연락처를 남겨놓고 있어도, 몇번을 전화해도.. 지금은 큰 진척이 없습니다.

P.S 또 새로운 소식이 있다면, 추가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