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BC 월화드라마 "미스 리플리" 촬영팀이 오늘 필자가 다니는 학교 옆 합덕성당에 와서 촬영을 해간다는 소문이 돌았고, 그 소문은 결국 사실로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이다해와 박유천(믹키유천)이 촬영하러 올 것인가에 대한 의견도 분분했고, 결국은 이다해가 아니라 강혜정씨와 박유천씨가 이 촌동네까지 찾아와서 촬영을 했습니다.

P.S 참고로 1박2일팀 음향감독까지 왔다는 후문이..;


 


촬영팀만 와있던 성당... 그랜버드 녹화차량이.. 진짜로 여기서 촬영을 할 것이라는걸 암시해줍니다.

사실 합덕성당은 나름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배경으로 자주 보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2009년 박예진 주연의 "청담보살"이라는 영화에도 끝부분에 잠시 나오기도 했었고.. 어찌되었건 그때 박예진 싸인을 받은 친구들이 몇명 있었는데..... 저는 그때 어디 가는일이 있어서 보지를 못했네요;;;



성당 앞에도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약간의 시간이 흐른 뒤, 소품차도 와있네요...(망할 폰카)


촬영차들도 이전보다는 더 많이 와있고.. 밴들도 잔뜩 있었습니다....

거기다가 그 앞에서는 촬영이 진행중입니다.



더 들어가지 못하게 해서 멀리서 폰카로 찍었는데.. 노이즈가 장난아니네요.. 저 앞에 보이는 조명이 이곳이 촬영중이라는것을 알려줍니다.


저기에서 촬영할걸 모두 다 촬영했는지, 장비를 옮기기 바쁩니다..  저 뒤로 나란히 서있는 두 사람이 강혜정과 믹키유천입니다.


왜 두사람이 서있는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찌되었건 멀리서나마 연예인을 봅니다.


금방 봉고3 탑차 차를 치우고..... 그런데도 두사람은 계속 그자리에 있습니다...


그리고 강혜정씨가 뛰는 씬이 계속됩니다...... 잠시 뛰다가, 오케이 나오고 끝..!


스텝과 얘기하는 연기자들...


그리고.. 이제 내려옵니다..


걸어옵니다.......


어느새 스타일리스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믹키유천과 강혜정 두 사람을 감싸고.......

이 이후로부터 강혜정씨는 어디로 갔는지 모르게.. 다들 박유천씨만 따라다녔습니다..


당장 필자가 다니는 학교 + 약간 떨어진 여고에서도 엄청난 인파가 몰린데다가, 일본인 주부팬 몇명도 이 자리에 있었습니다.


머리에 가리고.. 부채로 사진찍는걸 가려보려 하고..


서로 그분의 뒤를 따라갑니다......


엄청난 인파.. 강혜정씨 어디로 간건가.... 안보이고.. 무작정 사람 많은데로만 따라간 1인,

-- 어찌되었건 이들은 이후 도로에서의 촬영을 포함해서 오후 7시 넘어서까지 촬영을 하고 갔다는 후문이..

결국은 그렇게 본걸로 만족하고 학교로 돌아오니....... 필자처럼 쉬는시간 틈타 나간 인파들의 귀환과 그에 맞는 처벌로 인해 복도는 무릎꿇은 동지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어쩔수없이 촬영하는데에 갖쳐서 30분은 늦게 온 동지부터 제대로 못보고 돌아왔는데 늦은 동지들까지...

크게 선생님도 한 40분동안을 무릎꿇여놓고 매를 대지는 않았지만, 다음부터 늦지 말라고 하시더군요.. 이 촌동네에서 직접 연예인을 볼 기회가 마땅지 않다보니, 도시보다도 더 열심히 달려들고... 또 열심히 사진으로 간직하려고 합니다.. 합덕에서의 모처럼만의 문화생활이였습니다.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당진군 합덕읍 | 합덕성당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철한자구/서해대교

잉여로운 일상 속에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