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5월 29일에.. "함께 즐기는 자전거길" (사실 정식 명칭은 기존의 "함께하는 즐거운 자전거길"에서 약간 수정하였음.) 이라는 나름 잉여스럽지만 거대한 프로젝트가 지면으로 옮겨져 학교신문의 한면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발행된 신문이 아니기에, 내용을 공개하기가 조금 곤란하지만, 어찌되었건 학교 신문 6면을 모두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티스도리닷컴에 관련된 이야기도 조금 나와있고말이죠...

2011/05/29 - ["진잡" 기획관/할말 다하는 지역탐방] - 합덕,우강 함께하는 즐거운 자전거길! (1) 합덕수리민속박물관,합덕성당,합덕방죽(합덕제)
2011/05/30 - ["진잡" 기획관/할말 다하는 지역탐방] - 합덕,우강 즐거운 자전거길! (2) 신리성지,구양도,솔뫼성지(김대건신부 생가)

참고로 선생님께 몇가지 이미지를 드리기는 했었는데.. 이러한 이미지들 중에서 이전에 메인 이미지로 사용했던 이미지가, 상단에 저렇게 들어가서 눌리는 현상을 보이게 되었다... 흐음.. 미리 말씀해주셨다면, 허접한 수준으로라도 열심히 미리 만들어 놓았을텐데 말이다.

▲ 함즐자 당시. 국가하천 삽교천.

필자가 워낙에 글을 개판(?)으로 써놓은것인지 어찌되었건 블로그 글의 특성상 사진 하나에 몇줄 달리는식으로 글을 쓰기에... 이렇게 신문등에 기사나 기행문조로 편집해서 기사로 줄이기에는 매우 어려운 작업이 되다보니, 편집부원 두명이 한 몇주전에 각각 이 내용에 관해서 문의해놓고 가고 진행 경과에 관련된 아무런 소식도 없더니만 편집부원들이 이 글을 수정한게 아니라 결국은 선생님께서 직접 수정하셨다고 한다. 글에 내용에 대해서는 언급하기가 곤란하지만, 그렇게 자잘하게 써놓았던 살점같은 글들이 많이 짤리고 중요한부분들 위주로만 나왔기에 아쉽기도 하다....

그리고, 방금 약간 눌린 사진을 대체헤서 저 자리를 대신 차지하게 될 이미지를 하나 제작해보았다.

 
엄청난 해상도를 자랑하는 파일이고 지금보니 세로 길이가 조금 줄인다고 줄인것인데도 저렇게나 길다는것을 확인했다.. 내가 허접하게 급조한 이미지이긴 하지만, 이 이미지가 위로 올라가서 저 눌린 이미지를 대체할 것이다... (조금만 시간이 있었더라면 신경을 써볼텐데 말이다.)

어찌되었건 조만간 신문이 발행되어 배포될것이고, 그때가서 한번 더 포스팅으로 이 내용에 대해서 찾아오겠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