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떤 일이 있었는지 다 아실테고, 예상대로 그렇게 끝났습니다. 평생 저주하고 살겁니다.

 

그 이후로 일이나 삶에 현타가 와서 하기도 싫었고, 환입 해도 그만이지만 죽어도 양아치새끼들이 뜯어쳐먹은 그 돈 제 주머니에서 꺼내 환입하기는 싫었습니다. 누구는 점심 먹을 시간도 없어 토스트 하나 입에 물어가며 시간맞춰 움직여도 양아치새끼들은 선량한 사람 잡아서 몇백만원 뜯어쳐먹는 세상이 싫었습니다. 올해 같은 사건이 두건이나 있었지만 그 두건으로는 의심은 가지만 조사를 하기 어렵다는데 보험사가 애초에 보험금을 뜯어먹도록 유도하고 있다 봐도 무방하겠네요. 이미 도태된 인생이라지만 내가 아무리 이렇게 살아봐야 부질없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다른 일을 하기로 했고 10월 중순 이후부터 다 정리했습니다.

 

월결제 끊어주던 업체들도 다 다른곳으로 보냈고 고정적으로 받아서 움직이던 일도 다 지난주에 인수인계 해주고 끝냈습니다. 그간 얽히고 섥힌 관계에서 도와주셔서 감사했던 분들께 기프티콘으로 선물 하나씩 보내줬고요. 사업자는 업종 바꾸고 상호 바꿔서 사용하면서 부종목으로 추가만 해 둘 예정입니다.

 

예상은 했지만 막상 다 정리하려고 보니 참 아쉽더군요. 바닥부터 시작해서 그래도 전화를 받아 배차하고 근처에서 움직이는 일들만 처리하면서 그럭저럭 먹고살던 상황까지 왔는데 막상 내려놓으려 보니 아쉽습니다. 여튼 개꿀전국탁송은 대표번호만 운영됩니다.

 

개꿀전국탁송 1666-8648

이전처럼 하나하나 신경쓰지는 못해도 개꿀전국탁송 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설명해주십니다.

 

 

2021년 전국 탁송 요금표 (로드탁송요금표)

매년 그래왔듯이 올해도 전국 탁송요금표를 업데이트했습니다. 탁송보험 가입조건이 점점 까다로워지며 활동하는 기사의 수가 종전대비 줄어들은 느낌입니다. 수도권이나 광역시급 대도시에

www.tisdory.com

 

전국 탁송 요금표를 참고하시고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콜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철한자구/서해대교

잉여로운 일상 속에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