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폐교탐방으로 광양을 방문했다가 올라오는 길에 광주를 잠시 들렸습니다. 겸사겸사 올드카 목격담의 소재가 될 가치가 있는 차량을 보기 위해 광주에 들렸습니다만, 제가 찾아가기 몇 달 전 폐차장에 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폐교탐방도 계속 이어서 써야 하지만, 폐교탐방기 사이에 끼어있던 이 얘기부터 하려 합니다.

 

이전에도 광주 충장로에 생긴 애니플러스샵에 다녀왔던 얘기는 한 번 했었죠.

 

 

애니플러스샵 광주충장로점 - 유루캠△ 콜라보 카페

지난 8월 대전 중앙로에 문을 연 애니플러스샵에 다녀왔었죠. 포스팅 이후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에 광주 충장로에도 애니플러스샵이 문을 열었습니다. 이전에도 소개했다시피 코스닥 상장사이

www.tisdory.com

 

같은 건물 2층에서 5등분의 신부 콜라보 카페가 열려서 잠시 쉬었다 갈 겸 다녀왔습니다.

 

지금도 운영중이기는 한데 다들 서울과 부산에서 함께 진행 중인 홀로라이브 콜라보에 관심이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그나저나 이 회사 주식으로 20% 이상의 수익을 보다가 지금은 마이너스입니다. 진작 매도하고 나왔어야 하는데 결국 손해로 돌아섰습니다.

 

애니플러스샵 광주충장로점

광주 충장로 롯데시네마 건물에  소재한 애니플러스샵입니다.

 

주차는 근처 주차장에 하고 와야 합니다. 그래도 지난번에 왔던 경험이 있다고 이전에 주차했던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걸어왔네요. 유동인구가 적은 시간대라면 차를 타고 올 수 있겠습니다만, 유동인구가 많은 시간대에 차를 타고 들어오기는 여러모로 어렵습니다.

 

 

1층 패스. 바로 2층으로

1층에서 빠르게 주문만 하고 2층으로 올라옵니다.

 

마침 일은 평택에서 하고 있으나 집은 광주인 동종업계에 계신 분이 오신다고 하셔서 미리 올라가 기다리기로 합니다. 5등분의 신부는 만화책으로 완결을 봤고 애니메이션 2기는 시청하지 않았습니다만, 개성 강한 히로인들이 등장하는 전형적인 하렘물입니다. 금수저 다섯 쌍둥이라는 비현실적인 배경이 있을 뿐이죠.

 

아마 예전에 넨도로이드 개봉기를 올리며 설명하지 않았나 싶네요.

 

 

5등분의 신부(五等分の花嫁) 나가노 이츠키(中野五月) 넨도로이드

오랜만에 넨도로이드 포스팅입니다. 좀비랜드사가(ゾンビランドサガ) 미나모토 사쿠라(源さくら) 넨도로이드 넨도로이드(ねんどろいど)는 굿스마일 컴퍼니(Good Smile Company)라는 회사에서 제작

www.tisdory.com

 

5등분의 신부(五等分の花嫁) 나가노 미쿠(中野三玖) 넨도로이드

구입하여 배송된지는 꽤 오래되었습니다만, 한참 놔뒀다가 이제 뜯어 포스팅을 하네요. 5등분의 신부(五等分の花嫁) 나가노 이츠키(中野五月) 넨도로이드 오랜만에 넨도로이드 포스팅입니다.

www.tisdory.com

 

콜라보 카페 메뉴

5등분의 신부 콜라보 카페 메뉴입니다.

 

이전 콜라보와 메뉴들은 거의 비슷하게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로 처음부터 착한 스시녀였던 요츠바를 밀었고 결말 역시 요츠바가 승리했습니다만, 미쿠 메뉴를 주문했네요. 지난번에도 말차 라떼를 주문했었는데 이번에도 말차 라떼를 먹게 되었습니다.

 

콜라보 카페 내부

분위기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영상이 계속 상영되고 있습니다. 다만 국내 방영 영상이 아닌 일본 TBS 방영판 영상이 계속 흘러나오네요. 테이블에 캐릭터 이미지가 붙어있는 모습도 이전 콜라보 카페와 그닥 차이점은 없습니다. 대부분 특전 굿즈를 얻기 위해 오거나 그냥 체험하러 오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콜라보 카페 내부 2

대충 자리 잡고 앉아 주문서를 제출합니다.

 

전에 한 번 뵈었던 분이 여기서 알바를 하고 계시네요. 예상치 못했던 자리에서 만나서 반가웠었습니다.

 

진동벨

어느 카페를 가도 흔히 볼 수 있는 진동벨에도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첫째 나가노 이츠키네요. 의외로 인기가 적은 캐릭터입니다. 쌍둥이인데도 첫째라고 나름대로 책임감도 보이고 다른 동생들을 밀어주는 그런 모습을 보여줬지요.

 

말차 라떼

라떼가 나왔습니다. 맛은 평범했습니다.

 

포토카드와 스티커

포토카드와 스티커 그리고 잡다한 특전도 다 받아 왔네요.

 

빨대에 끼우는건 그냥 핸드폰 케이스 뒤에 넣어두고 왔습니다. 아마 이달 중순까지 운영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끝나기 전 빨리 다녀오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철한자구/서해대교

잉여로운 일상 속에서...

댓글을 달아 주세요